유용한 정보

면세점 이용할때 매번 구매하는 치약 * 루치펠로 치약 *

현뭉이 2018. 6. 17. 20:04
320x100


안녕하세요 현뭉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한 1년 정도 계속 사용하는 치약을 올려봅니다.

워낙 유명한 치약이죠. 치약계의 샤넬이라고 불리는 루치펠로 치약입니다.


루치펠로 치약같은 경우는 제가 외국에서 생활할때 한국에서 치약 성분으로 난리 날때

유명해졌던 치약입니다. 무불소치약이라 임산부치약으로 유명하고 고소영, 전지현 치약으로

연예인 치약으로도 유명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조금만 피곤하고 힘들면 입안에 구내염이 많이나는데 구내염용 치약을 

이것저것 사용해봤는데 루치펠로 치약이 임산부가 사용할정도로 좋다고 해서 한번 사용해봤더니

구내염이 정말 생각이상으로 많이 안나게되어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어요.



루치펠로 치약 종류는 4가지있는데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이렇게 금액이랑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하나에 9800원.. 비싼게 15000원 ㅎㄷㄷ....


저는 면세점에서만 사서 정가가 얼만지 몰랐는데 이렇게 블로그 하면서 보니 정말 비싸네요

괜히 면세점에서 필구하라고 하는지 알것같습니다. 면세점에서 3종류 세트 6개입 제품을

적립금 사용해서 구매하면 30000원정도에 구매가능한데 말이죠... 거의 반값


↓ 롯데면세점 루치펠로 치약 구매는 여기서 ↓

http://kor.lottedfs.com/kr/product/productDetail?prdNo=20000413365&prdOptNo=20000432234




면세점용 구성품은 이렇게 3가지 제품 2개씩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그린 - 미스틱 포레스트

오리지널 민트향 구취케어


퍼플 - 트로피칼오션

자몽 민트향 잇몸케어


실버 - 민티오션솔트

소금에 절인 민트향 에나멜커어


아 그리고 제품명인 Rucipello는 그리스어로 '빛나는 돌'이라는 뜻이라네요.

열심히 양치해서 치아를 빛나게 하라는건가.....



그냥 사진 찍어봤는데 잘찍힌거 같아서 ... 올려봤습니다 헤헿


3가지 치약의 사용후기!

그린=퍼플>>>>>>>>실버 입니다.....


맨처음 치약을 썼을땐 뭔가 양치한것치곤 입이 개운하지않아서 적응안됬는데

지금은 적응되서 정말 개운하고 좋아요! 구내염에는 그린이 제일 좋은거같아요.


퍼플은 향이 좋고 그린이랑 비슷비슷한거같아서 좋았습니다. 문제는 실버였어요....


소금에 절인 민트인데 전 그냥 죽염치약인줄알았어요 ㅋㅋㅋ

너무 짜서 못쓸거같아서 동생하나 주고 한개 쓰고 하나가 남았네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