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스마트폰 게임을 PC에서 [블루스택]

현뭉이 2018. 6. 6. 17:24
320x100

「블루스택」の画像検索結果


최신 게임을 넓은 모니터에서 하자!


새로 나오는 스마트폰용 게임은 PC게임같이 그래픽도 좋습니다. 이런한 게임을 작은화면에

즐기기엔 너무 아깝죠! 넓은 모니터로 PC에서 블루스택으로 즐겨봐요.


블루스택은 모바일 앱을 PC에서 사용할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에뮬레이터에요.

에뮬이라하면 예전부터 콘솔 게임을 컴퓨터에서 할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라 보시면됩니다.


블루스택을 이용하는 장점 중 한가지만 얘기하자면 내가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이 연식이 있다!

이런 경우 최신 모바일용 게음을 하지못해요... 제가 그렇습니다. 그렇다고 새폰을 사기엔 부담


그래서 PC에서 하기로 한거죠. 또한 블루스택으로 멀티 실행과 다계정도 할수있어서 좋죠!



저는 오버히트와 검은사막을 하려고 녹스, 모모, 미뮤, 블루스택을 사용해봤는데

개인적으론 블루스택이 인터페이스도 편하고 게임도 체감이 좋아서 블루스택을 택했습니다.



블루스택 다운로드 하기

블루스택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메인 화면에서 앱플레이어 프로그램 설치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공식 홈페이지 가시면 첫화면에서 블루스택 3 정식 버전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파일을 받을수있습니다.



블루스택3 설치파일 용량은 414MB이지만 실제 인스톨시에는 더 많은 용량이 필요합니다.

파일 설치가 완료 되면 블루스택3를 설치하고 바로 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블루스택3 설치 완료하시면 이제 하고싶었던 게임을 다운받아서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신규 추천게임에 오버히트가 바로 있군요! 칼같이 바로 다운받아서 플레이해보도록하죠



오버히트 인게임 화면입니다. 스샷을 잘못찍어서 스샷이 조금 흐리네요

그래도 아주 좋습니다! //ㅁ//




오버히트를 다운받아서 실행해봤습니다만 PC의 성능에 따라 프레임.그래픽등이 차이가 납니다.

그래서 PC와 실행하는 게임에 따라 최적화를 해주셔야하구요 제 PC에선 무난하게 돌아가네요. 

이제 문서작업이나 영화, 야구, 축구같은 영상볼때 게임도 같이 키면서 즐길수 있겠네요~





320x100